본문 바로가기
Interior

[Interior Tip no.2] 2024년, 주목해야 할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by woo-ha-ii 2024. 1. 15.
2024년, 주목해야 할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woo-ha's Interior Insight

 

 

오늘은 2024년, 주목해야 할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에 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READ MCKENDREE-housebeautiful

 

브라운 르네상스 (Brown Renaissance)

 

"2024년에는 그레이에서 브라운 컬러로 변하는 디자인 트렌드가 계속될 것입니다. 이는 직물과 텍스타일뿐만 아니라 캐비닛과 케이스(cabinetry and casegoods)제품에서도 볼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넥스트 웨이브 디자이너 DuVäl은 말합니다. 이러한 초콜릿 뉴트럴의 물결은 뉴욕 디자인 센터에서 실시한 디자인 트렌드 설문조사에서도 확인되었습니다. 응답자의 90% 이상이 2024년에 브라운 컬러가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디자이너 Katie Rosenfeld는 이 욕실의 마이클 스미스 벽지의 브라운과 올리브 컬러를 상쇄하기 위해 누드 핑크 톤의 Farrow & Ball 세팅 석고로 트림과 천장을 페인트칠했습니다.

 

"cabinetry"는 주로 주방이나 욕실에 설치되는 내장형 수납장이나 캐비닛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캐비닛은 맞춤 제작되거나 표준 크기로 제공되며, 다양한 재료와 스타일로 제작됩니다.
"casegoods"는 드레서, 크레덴자, 나이트스탠드와 같이 수납을 위해 설계된 캐비닛류 가구를 가리키는 업계 용어입니다. 이 정의는 패널 구조로 만들어진 책상, 콘솔, 테이블과 같은 아이템을 포함하여 확장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케이스굿은 솔리드 우드 또는 우드 베니어로 만들어지며, 비천연가죽 표면을 가진 가구를 말합니다. 이에는 테이블, 헛치, 드레서, 체스트 등의 다양한 가구가 포함되며, 기능성 또는 수납 기능을 제공합니다.
"Next Wave Designer DuVäl"은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로, House Beautiful의 Next Wave Designers of 2023에 선정되었습니다. DuVäl은 따뜻하고 매력적인 성격으로 알려져 있으며, AD에 의해 "꼭 봐야 할 인물"로 소개되었고, House Beautiful에서 주목하는 디자이너로 소개되었습니다. DuVäl은 세련된 집을 만들어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의 작품은 섬세함과 소박함을 결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Katie Rosenfeld는 보스턴을 기반으로 하는 풀 서비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인 Katie Rosenfeld&Co.의 설립자이자 주인으로, 주로 웰리스리(Wellesley), 매사추세츠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Katie Rosenfeld는 신선하고 친근하며 영원한 특징을 가진 주거용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다양한 색상과 패턴, 빈티지 아이템, 유머 감각을 활용하여 유명합니다. 그녀는 실제로 집에서 살아가는 가족들을 위한 디자인에 능숙하며, 개성적이고 다채로운 접근 방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Katie Rosenfeld는 매사추세츠에서 디자인하고 제작된 고품질의 바닥싱크 등을 제공하는 커스텀 바닥싱크 라인 "Vanity&Co."를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주거 및 상업 공간에서 적용되며, 그녀의 회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Farrow&Ball은 영국의 페인트와 벽지 회사로, 고품질의 페인트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이 회사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조되는 페인트와 벽지를 판매하며, 자연주의적이고 고급스러운 색상 팔레트로 유명합니다. Farrow&Ball의 제품은 주로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사용되며, 그들의 페인트는 질 좋은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독특한 텍스처와 깊이 있는 색상으로 유명합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특히 전통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많이 활용됩니다. Farrow&Ball은 자연친화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색상과 마감재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인테리어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HANNA GRANKVIST-housebeautiful

 

 

조각 예술(Sculptural Art)

 

"벽에 걸린 조각상은 깊이와 차원을 표현하여 매우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유리 뒤의 프린트는 단조로울 수 있지만, 저는 다양한 마감, 질감 및 형태의 작품을 섞어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디자이너 Tara McCauley가 설명했습니다.
McCauley는 이 책상 위에 검은색과 흰색의 조각적인 작품을 사용하여 어두운 벽을 생동감 있게 만들었습니다.

Tara McCauley는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매우 개인적이고 협력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고객들의 이야기를 담은 매력적인 공간을 창조합니다. 그녀는 다양한 시대와 예상치 못한 소재의 대비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며, 그녀의 프로젝트에는 다양하고 예상치 못한 요소가 적용됩니다. Tara McCauley는 패션, 예술 및 여행을 자신의 주요 영감원으로 삼으며,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Nick Olsen의 제자로 8년간 배웠습니다. 그녀는 색채와 패턴을 사랑하며, 완벽한 빈티지를 찾아 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의 작품은 다양한 매체에서 소개되고 있으며, 그녀의 디자인은 독특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RYAN DYER-housebeautiful

 

다이나믹한 레인지 후드(Dynamic Range Hoods)

 

"주방 디자인 과정에서 후드 환기구 커버는 종종 뒷전으로 밀려나지만, 2024년에는 후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후드에 석고나 나무 홈 등 독특한 질감을 더한 대담한 디자인이 등장할 것입니다. 저는 항상 Wolf의 상징적인 모델처럼 드라마틱한 후드 환기구와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레인지의 조합을 좋아합니다."라고 뉴욕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 힐러리 매트(Hilary Matt)는 말합니다.

여기에서는 짙은 올리브 그린 후드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 제품은 대부분의 주방 후드에서 볼 수 있는 중후한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에 현대적인 느낌을 더했습니다.

 

Wolf International은 여러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회사들을 지칭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난방, 에어컨, 환기 기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WOLF Heating, Air Conditioning&Ventilation이 포함되며, 이 회사는 1970년대 초반에 환기 및 공기 처리 장치를 도입하고 10년 후에는 난방 기술 분야로 진출했습니다. 현재 WOLF는 Ariston Holding의 자회사로, 현대 난방 및 환기 기술의 전 범위를 커버하는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Hilary Matt는 뉴욕 디자이너로, 예상치 못한 곳에서 영감을 찾는 것을 좋아하는 디자이너입니다. 그녀는 시카고 출신이며, 뉴욕에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Hilary Matt는 뉴욕의 Amenia 지역에서 전통적인 미학에 현대적인 변화를 주는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시카고의 타운홈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하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독특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반영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CHRISTOPHER STARK PHOTOGRAPHY -housebeautiful

 

기술로부터의 휴식(A Pause From Technology)

 

"2024년 디자인에서 큰 전환점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점점 더 많은 고객이 실제로 스마트 홈의 반대 개념인 '덤 홈(Dumb Homes)'으로 돌아가고 싶어한다는 점입니다. 밤에 지나갈 때 불이 켜지는 강렬한 파란색 조명과 밝은 터치스크린은 구식 버튼, 위아래로 전환되는 스위치, 더 단순한 화장실 변기 등 기계식 컨트롤에 대한 선호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라고 Nozawa는 말합니다.

욕실에서의 셀프 케어 세션은 시끄러운 기술 없이도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욕실 창문을 통해 자연을 바라보며 하루를 새롭게 시작하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Dumb Homes"라는 용어는 특정한 브랜드나 제품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기술이 통합되지 않은, 즉 '스마트 홈' 기능이 없는 전통적인 주택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검색 결과를 기반으로 한 정보에 따르면, Dumb Home은 지속 가능성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회사로 보입니다. 이들은 고성능의 컴팩트하고 편안한 주택 설계도를 판매하며, 에너지 효율을 중요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NOZ NOZAWA는 샌프란시스코를 기반으로 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그녀의 작품은 예술적이고 매우 개인적인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디자인 선택에서 대담하며, 그녀가 디자인하는 공간은 고객들이 기쁨과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녀의 프로젝트는 미국 전역에서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업계에서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MARC MAULDIN-housebeautiful

 

대담한 색상(Bold Colors)

 

뷰티 이즈 어번던트(Beauty is Abundant)의 레아 알렉산더는 올해가 생동감 넘치고 대담한 색상 선택에 투자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레이와 화이트 주방과 끝없는 베이지 부클레의 매력은 생동감, 채도, 점점 더 엣지 있는 색상 조합을 선호하면서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라고 Alexander는 말합니다. "저는 여전히 젤리제 타일에 집착하고 있지만, 독특한 색상의 단순한 모양에서 더 강력한 지속력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Beauty Is Abundant"는 2018년에 레아 알렉산더에 의해 설립된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로, 수상 경력을 자랑하며 Architectural Digest, House Beautiful, RUE Magazine, Atlanta Magazine's Home, HGTV 등에서 권위 있는 인정을 받았습니다. 또한, 애틀랜타와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택 및 비즈니스용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Zellige 타일은 모로코에서 수공으로 만들어지는 전통적인 유리로 덮인 타일입니다. 이 타일은 불완전한 가장자리와 유리의 변형을 특징으로 하며, 각 타일은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Zellige 타일은 수백 가지의 색상과 패턴으로 제공되며, 욕실, 주방, 샤워실, 수영장 또는 벽면 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는 매우 다재다능한 제품입니다.

 

ANDRE HILTON-housebeautiful

 

놀라운 벽화들(Surprising Murals)

 

집의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세요! 종종 무시되지만 자주 사용되는 계단은 집 안의 아름다움을 암시하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조던 힐튼 인테리어안드레 힐튼이 디자인한 벽에 흥미를 더하는 이 계단을 주목하세요.

힐튼은 "로비와 계단실 등 예상치 못한 곳에서 벽화가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더 이상 지루하고 방치된 계단은 없습니다. 계단은 집안의 다른 공간과 마찬가지로 많은 관심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계단은 한 층에서 다음 층으로 이동하는 여정이 되어야 하며, 이러한 트렌드는 사람들이 집의 모든 구석구석을 사랑하게 만들 것입니다."

 

Jordan Hilton Interiors는 주거, 상업 및 종교적 부동산에 대한 탁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Jordan Hilton은 애틀랜타에 위치한 Jordan Hilton Interiors의 주요 디자이너로, 그의 섬세한 스타일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각각의 고유한 조각들을 조심스럽게 결합하여 탁월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공간을 형성합니다.
Andre Hilton은 Jordan Hilton Interiors의 주요 디자이너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스타일로 유명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각각의 고유한 조각들을 조심스럽게 결합하여 탁월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공간을 형성하며, 주거, 상업 및 종교적 부동산을 위한 탁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Andre Hilton의 작품은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반영하며, 독특하고 화려한 휴식처를 형성합니다.

 

JUSTIN CHUNG-housebeautiful

 

혁신적인 소재들(Innovative Materials)

 

디자인 듀오인 OWIU Design의 조엘 웡과 아만다 구나완은 디자인과 건축 모두에서 지속 가능한 소재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해조 램프, 균사체로 만든 기능, 천연 해초 섬유로 만든 일본식 석고 등 독특한 제품을 생각해 보세요.

디자이너와 주택 소유주들이 보다 의도적으로 지속 가능한 소재를 선택해 왔다면, 내년에는 이를 더욱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목표가 될 것입니다.

OWIU Design은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The Only Way Is Up (OWIU)라는 약어로, 아키텍처 및 디자인 스튜디오로, 건축 디자인, 건설, 도시 디자인, 지속 가능한 부동산 개발, 조경 디자인 및 제품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풀 서비스 아키텍처 및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해조 램프는 해조를 사용하여 만든 독특한 조명 제품입니다. 이 램프는 해조를 감싼 금속 프레임으로 만들어지며, 해조는 젤라틴과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점에서 해안 지역 사람들에 의해 섭취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램프는 바이오 연료로서의 해조 사용을 조사하고 있으며, 치과 틀니부터 다양한 용도로 해조가 채취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해조 램프는 Etsy 및 1stDibs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버섯 균사체를 활용하는 방법에는 다양한 혁신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축 및 디자인 프로젝트에서는 생분해성 곰팡이 재료를 사용하여 제품, 파빌리온, 조명, 주택 및 가구를 만드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버섯 균사체로 만든 건축 자재를 사용한 사례도 있으며, 이러한 자재는 집을 성장시키는 미래의 가능성을 탐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의 Shikkui(漆喰) 석고는 해조 추출물, 대두유, 천연 식물 섬유 및 계란껍질을 포함한 천연 첨가제로 만들어진 석고입니다. 이러한 석고는 일본에서만 발견되는 특별한 해조 및 플랑크톤 스켈레톤도 함유하고 있으며, 습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흡습성을 갖고 있습니다. Shikkui 석고는 일본 전통적으로 사용되어온 석고로, 6세기부터 사용되어왔으며, 주로 성 및 창고 등 큰 벽면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SARAH SHIELDS-housebeautiful

 

주거 환경에서 맞춤 설정된 보조 공간(Customized Secondary Spaces)

 

"뒤쪽 주방, 추가 웨트 바, 집사의 식료품 저장실까지, 점점 더 많은 주택 소유주들이 주방을 확장하여 보조 공간을 만들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Matt는 말합니다. "이러한 보조 공간은 문을 열거나 닫을 수 있는 옵션을 통해 추가 냉장 및 보온 서랍부터 빌트인 커피 시스템, 와인 저장고, 식기 세척기 등 모든 것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보조 공간은 더 많은 기능, 편의성, 주방용품 수납이 가능합니다. 드디어 커피 코너나 웻 바(wet bars)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JASON VARNEY -housebeautiful

 

생동감 넘치는 거실들(Inviting Living Rooms)

 

차가운 화이트 거실은 이제 안녕! 실수로 와인 얼룩이 생길 걱정 없이 거실을 즐길 수 있는 거실을 만들어 보세요.

Kaminski + Pew의 알렉시스 퓨는 "미니멀리즘은 더 유기적이고 매력적인 느낌을 위해 덜 경직된 룩으로 진화했습니다. 따뜻하고 질감이 느껴지는 공간에 자연 소재를 더 무디고 흙빛 컬러 팔레트로 사용했습니다. 밝은 흰색과 회색에서 벗어나 크림색, 갈색, 녹색, 차분한 녹색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Kaminski + Pew는 필라델피아에 기반을 둔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입니다. 이들은 공간을 변형시키는 작업을 통해 우아하고 기능적이며 시대를 초월한 환경을 창조하여 사용자의 삶을 개선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Kaminski + Pew는 역사적 주택을 현대적인 생활 방식에 맞게 섬세하게 업데이트하는 프로젝트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그들의 작업은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에도 적용됩니다. 이들은 기술 고등학교의 전 기계실을 개조하여 도시 개발업체 Scout LTD의 사무실로 만드는 등 특이한 프로젝트에도 참여한 바 있습니다.

 

MJ KROEGER-housebeautiful

 

 

샤르트뢰즈 컬러에 대한 재조명( A Reintroduction to Chartreuse)

 

2024년에는 런웨이에서 침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이 생기 넘치는 샤르트뢰즈 컬러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컬러는 제가 기억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사랑해 온 대담하고 활기찬 색상이지만, 이제 인테리어와 패션에서도 그 순간을 맞이할 것 같아요. 샤르트뢰즈 컬러를 인테리어에 활용하기 위한 제 팁은 네온 컬러로 가득 채우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라고 맥컬리는 말합니다.

이 침실에서는 연두빛의 우아함을 강조하기 위해 네이비 블루 벽에 체스터필드 스타일의 샤르트뢰즈 컬러의 헤드보드를 선택했습니다. 선택한 색상이 이 컬러인지 잘 모르겠다면 "애시드 그린과 낮의 빛 사이에는 미세한 경계가 있으며, 네온은 나이트클럽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Chartreuse는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사용되는 색상 중 하나입니다. Chartreuse는 녹색과 노란색이 혼합된 선명하고 밝은 색으로, 주로 화려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때 사용됩니다. 이 색은 주로 강렬한 감정을 자극하고 주목을 끌기 위해 사용되며, 주로 작은 면적에 사용하여 강조하는 데 적합합니다. Chartreuse는 현대적이고 대담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며, 주로 패브릭, 벽지, 소품 등의 소품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색상은 조화롭게 조합되어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Chartreuse Color
JACOB SNAVELY-housebeautiful

 

맞춤형 절충주의 (Personalized Eclectism)

 

디자이Kerri Pilchik에 따르면 2024년은 개성과 스토리가 있는 데코를 우선시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2024년에는 고도로 개인화된 공간과 풍부한 색상 팔레트를 보게 될 것 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사람들이 골동품과 가족으로부터 물려받은 소품과 함께 맞춤형부터 CB2에 이르는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면서 인테리어는 더욱 절충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골동품 및 빈티지 쇼핑의 증가에 따라 주택 소유자는 과거와의 연결고리를 만들고자 하는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패턴으로 장식된 욕실은 가리비 모양의 샤워 커튼부터 모노그램이 새겨진 수건까지 다채롭고 층층이 쌓인 개성을 영리하게 표현합니다.

Kerri Pilchik은 인테리어 디자인 스튜디오인 Kerri Pilchik Design의 창립자입니다. 법률 전문가에서 디자이너로 전향한 그녀는 현대적 감각을 반영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하는 기본적인 디자인을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작업은 층이 있지만 지저분하지 않고, 세련되면서도 접근하기 쉬우며, 우아하고 노력이 들어가지 않아 보입니다. Kerri Pilchik의 디자인은 다양한 디자인 시대를 혼합하여 층을 이루는 인테리어를 선호하며, 그녀의 작업은 Architectural Digest와 House Beautiful 같은 출판물에 소개되었습니다.
CB2는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주로 도시적이고 현대적인 스타일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CB2는 Crate and Barrel의 자회사로, 더 젊고 현대적인 고객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들은 다양한 가구, 조명, 소품, 주방용품, 침구 등을 판매하며, 고객들이 자신만의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CB2의 제품은 현대적이면서도 기능적이며, 독특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CHAD MELLON OF STUDIO MELLON -housebeautiful

 

 

아늑하고 조용한 럭셔리 (Cozy Quiet Luxury)

 

"어쩌면 '조용한 럭셔리' 효과일 수도 있지만, 특히 가구에 있어서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럭셔리가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Jen Samson Design의 Jen Samson은 말합니다. "고객들은 매끈하고 깔끔한 디자인보다는 편안하고 생활에 밀착된 가구를 더 선호할 것입니다."

부클레에 대한 논쟁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지만, 삼손은 개선된 디자인과 사용법을 통해 부클레 스타일이 집안 디자인에 잘 어울린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뉴욕 디자인 센터에 따르면 2024년 부클레의 운명에 대해 디자인계는 여전히 의견이 분분합니다. 주목할 만한 54.5%의 디자이너는 부클레가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나머지 45.5%는 부클레가 계속 남을 것이라고 단언하고 있어 이 질감 있는 직물의 미래에 대한 흥미로운 논쟁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Jen Samson Design은 Laguna Beach, California에 위치한 디자인 스튜디오로, 고객들에게 열정적이고 영감을 주는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창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티크 디자인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특히 고유한 안티크 가구와 맞춤 마감재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현대적이고 독특한 공간을 창조하는 능력을 갖췄습니다. Jen Samson Design은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Laguna Beach와 주변 지역에서 고객들에게 독특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Jen Samson Design은 공식 웹사이트와 Houzz, Facebook 등의 플랫폼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클레 스타일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부드럽고 루프가 있는 질감의 직물을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소재는 그 자체로 아늑함과 부드러움을 더해주기 때문에, 종종 가구나 홈 액세서리에 사용됩니다. 부클레는 특히 소파나 의자 같은 부드러운 좌석용 직물로 인기가 많으며, 곡선이 있는 가구와 잘 어울립니다. 이 직물은 창문 커튼이나 다른 홈 패브릭 제품에도 사용되어 집안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습니다. 부클레는 주로 중성적인 색상으로 제공되며, 아이보리나 펄 같은 색상이 인기가 많습니다. 이런 색상은 대부분의 인테리어 색상 팔레트와 잘 어울려서,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줍니다. 최근에는 부클레 스타일이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으며, 특히 모던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에 잘 어울립니다. 하지만 모든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변화하는 디자인 경향에 따라 다른 직물이나 스타일이 부클레를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